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4days, 6month, 육개월, 생후 204일 태양이, 아기체육관

Big gun life

by Needcaffein 2019. 6. 29. 01:44

본문

작았던 태양이 몸을 처음보고 어찌 할 줄 몰랐던 때가 엊그제같은데

우리 태양이 벌써 육개월이다!!!

태양이는 미국에 3개월차에 입국했다. 입국심사대에서 태양이는 엄청 울어댔다. 

사람많은 것도 시끄러운 것도 맘에 안들었었나보다 ㅎㅎㅎㅎ

(덕분에 나는 제일 먼저 입국심사를 통과할 수 있었다....Thank you gunner!)

 

선생님과 함께하는 체육시간! 그리고 gym ball time!

ANYWAY!

여하튼 지금은 무럭무럭 자라서 혼자서 자기도 하고 놀고 앉고 손을 지탱해서 서기도한다!

(5개월에 벌써 혼자 앉아 놀았다는 태양이....)

개월수에 비해서 좀 더 크고 체력이 좋은 것 같은 태양이!

4개월부터 아기체육관에 다니기 시작했다.

gym ball time

Little gym & My gym

두 곳중에서 고민을 했었고 Free oneday를 둘다 참석해서 비교를 해보았다.

두 곳다 선생님도 친절했고 아기가 놀기에 좋아보였다.

그러나 한 곳을 선택해야했고!!!!!

My gym을 선택했다!

MY GYM LOGO
baby swing time

why?

그 이유는 분위기가 더 발랄했었다. 태양이가 더 좋아할 것 같은 분위기였고

이렇게 작은 아기지만 한시간동안 다양한 섹션을 아기가 체험할 수 있도록 하였다.

(거리도 가까웠다 ㅎㅎ)

오늘 아기체육관에서는 아기그네, 그리고 선생님과 함께하는 체육, 중심잡아서 걷는 연습,

엄마 없이 혼자서 노는 시간, 노래와 춤시간, 선생님의 인형으로 하는 구연동화등 많은 활동을 했다!

아기 그네

$85.00 per 4 week class tuition cycle

A $75.00 lifetime membership fee may be due depending on current membership status.

한달에 4번 목요일 아침마다 수업을 한다! 가격은 한달에 85불이고 한국돈으로 치면 9만원 좀 넘을것 같다!

멤버쉽 비용도 있는데 나는 첫번째 무료 수업 참관했을때 바로 등록해서 무료였다. 

어린 아기와 집에만 있기 힘들고 무료하다면 아기체육관 가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엄마없이 혼자 노는 시간!

우리 태양이는 체육관에서도 인기만점이다. 

4개월때 정말 애기때부터 다녀서 그런지 엄청 귀여워한다...

아마 동양애기라서 더 귀여워하는 것 같다 ㅎㅎㅎ 

(우리가 서양애기들 많이 이뻐하는것처럼..)

선생님만 보면 방긋방긋 웃는 태양이!!!!

어떻게 싫어할 수가 있을까 ㅎㅎㅎ

엄마의 마음은.. 다양한 인종들과 어울리며 다양함을 배우고 사회성을 배웠으면 하는 바램이다.

아직 어린 아기한테 많은 것을 바랄 수도 있겠지만!

엄마가 해줄 수 있는 최선의 방법으로 최대한 자연스럽게 많은 것을 보고 자라게 해주고 싶다.

태양아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자 !

사랑해~!❤

(아참 태양이는 체육관만 갔다오면 뻗어서 잔다!!!!!!

엄마에게 free time을 주는 My gym 빨리 다음주가 되었으면 한다..!)

'Big gun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Hi everyone my name is Gunner KIM!  (0) 2019.06.2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