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lways decaf : Cherry hill Kaminski's Restaurant [Sunday Breakfast buffet] 남부 뉴저지 체리힐 일요일 아침 뷔페 카민스키 레스토랑

Always need decaf

by Needcaffein 2019. 7. 1. 03:29

본문

Always decaf : Cherry hill Kaminski's Restaurant [Sunday Breakfast buffet] 

남부 뉴저지 체리힐 일요일 아침 뷔페 카민스키 레스토랑

 

결혼을 하고 아기를 낳고 난 항상 디카페인 커피를 달고산다.

카페인도 아니고 왜 디카페인이냐고?

후.. 임신을 하면 카페인 섭취를 할 수 없다.

완모(완전모유) Brestfeeding 를 하면 카페인 섭취를 할 수 없다.

하루에 한잔 씩은 괜찮다지만 그래도 난 항상 디카페인이다..

미국은 어느 음식점이나 디카페인 커피가 있다.

그러나 가게마다 맛이다르다.

어느 곳은 보리차 맛도 나더라 ㅋㅋㅋ

Anyway

오늘은 일요일이라 오전에 남편을 깨우니 어디 레스토랑에 가고싶냐고 묻는다.

그래서 난 다른 곳을 말했는데 남편이 갑자기 Breakfast Buffet 가고싶다고 한다.

난 호텔조식 뷔페만 먹어봤지 여기 근처 음식점에서 모닝 뷔페 하는 곳은 가보지 않았다!!!

So

구글링을 해보니 몇 군데 하는데가 있더라... ㅎㅎ

그 중에 카민스키 Kaminski's 레스토랑도 모닝 뷔페를 한단다!

여기는 우리가 자주가는 음식점이다. 

집에서도 가깝고 Roast Beef Sandwitch 가 너무 맛있거든...

그러나 모닝뷔페 하는 것은 처음 알았고 한 번 가보기로 했다. 

KAMINSKI'S ROGO

레스토랑 가기전 찍어본 집 앞 사진 ㅎㅎ

날씨가 너무 좋았다. 그런데 너무 더웠다 ㅠㅠ (집이 최고...)

어젠 나무에서 저렇게 큰 나무줄기?가 떨어졌다.

안맞아서 다행이었다 ㅠㅠㅠㅠ

레스토랑에 도착한 우리는 테이블을 자리받고

먼저 물, 디카페인 커피, 레귤러 커피를 시켰다.

물론 디카페인 커피가 내거!!!

커피에 Half&Half 를 넣었다.

뭔가 보리차보단 쎈데 레귤러 커피보단 약했다.

냄새는 레귤러 커피보다 약한 듯 하다.

그래도 뭐 만족한다.

디카페인이니 ㅠㅠ

거울 샷으로 찍어본 가게 사진 ㅎㅎ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많이 보인다.

그리고 불빛이 신기한지 보고있는 태양이!

남편이 태양이를 보고있고 내가 먼저 갔다왔다.

왼쪽사진에는 직접 오믈렛을 만들어주는 철판이 보인다.

멕시칸 아저씨가 만들어주는데 재료 넣고 싶은거 말하면 다 넣고 오믈렛 만들어준다.

1불 팁 주는 것도 잊지 말자 ㅎㅎㅎ 미국은 다 팁이다.

그리고 저 은생 쟁반안에 프렌치토스트 팬케잌 소세지 스크램블 치킨핑거 야채구이등이 있다.

소세지도 맛있더라 ㅠㅠㅠㅠ

오른쪽 사진은 연어 그리고 이상하게 생긴 생선이다..

물어보고 올걸.. 원래 생선을 별로 안좋아해서 패스 ㅠㅠ

 

생선 옆에는 오만가지 치즈 핑거푸드 샌드위치 랩등 

샐러드 파스다 그리고 구운 야채들이 있었다.

난 샐러드를 엄청 먹어댔다.

요새 부쩍 건강을 생각하고 있어서 야채를 많이 먹으려고 한다.

(원래 고기 킬러다 나는)

ㅎㅎ

그리고 옆에는 고기랑 같이 먹는 Au jus gravy 소스가 있었다.

로스트 비프 샌드위치에 찍어먹으면 맛난다!!!!!

내가 가장 애정하는 로스트 비프와 밑에는 베이크 버지니아 햄이다.

난 로스트 비프만 먹었다.

그리고 남편이 좋아하는 케이크 후식들 ㅎㅎㅎ

그는 오레오 케잌 한조각을 먹었다고 한다.

남편은 스낵 킬러다ㅋㅋ

내가 먹었던 것들 !!

기대하지 않았었는데 모닝뷔페 괜찮았었다.

종류도 많았고 로스트비프... 햄... 

웬만한 호텔 조식보다 괜찮은 듯 한 이느낌 ㅋㅋㅋ

디카페인 커피는 조금 아쉽지만 

음식은 정말 만족했다.

남편도 음식이 많이 있다며 너무 좋아했다 ㅎㅎㅎㅎㅎ

성인인 두명에 $32불이니

한 사람당 $16불이다.

그리고 택스 팁까지 해서 $40 불 나왔다.

배부르게 먹은 2인...

"태양아 나중에 같이 많이 먹자~!!!"

Kaminski's breakfast buffet

"nice!"

 

http://kaminskisbarandgrill.com/

ADDRESS

1424 Brace Rd, Cherry Hill, NJ 08034

PHONE NUMBER

856.428.2555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