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herry hill Ten asian food hall 체리힐 한국 비비큐 치킨 맛집 [한국치킨,컵밥]

Break time

by Needcaffein 2019. 8. 2. 13:10

본문

오늘은 예전에 지나가다 봤던 음식점에 가보기로 했다.

이름은 Ten asian food hall 이었고 새로 오픈한 것 같았다.

이전엔 못 봤으니 ....

또한 아시안 음식이라고 하니 왠지 입맛에도 더 맞을 것 같은 느낌이었다!!

그리고 왠걸!

그루팡 앱에서 잠시 눈팅 중이었는데 캐쉬백 딜이있었다!

GROUPON 에서 지금 무려 20% 나 CASH BACK 해준다!!

https://www.groupon.com/deals/ten-asian-food-hall-1

불러오는 중입니다...

 

음식점 입구 사진이다. 깔끔하게 해놨다.

포켓 볼, 비비큐 치킨, 버블 티 를 팔고 있다.

난 그냥 비비큐 치킨을 팔고 있을 거라 생각했는데...

저기 어디서 많이 보던 로고가 보인다..!

그렇다.. 황금 올리브유를 고집하는 그 비비큐 치킨!!!!!

얼마나 반가웠는지 모른다..

이 애국심 ㅋㅋ

(필라델피아에도 매장이 하나 있다고 한다.)

 

영업시간도 문 앞에 표시해놨다.

월~목 : 11:00am~10:00pm

금~토요일 : 11:00am~10:45pm

일요일 : 12:00am ~ 10:00pm

늦게 여는데 늦게 닫는다 ㅎㅎㅎ

 

문앞에서 찍은 가게 내부사진

최근 오픈해서 그런지 깔끔하고 깨끗하다.

디자인도 세련되게 만들어놨다.

한국 식으로 만든것 같기도 하고...

 

 

자리에 앉아서 찍어본 가게 내부 사진!

깨끗하다~~

 

 

귀여운 LED 벽걸이 전광판!

버블티 광고중 ㅎㅎ 

여기서 포켓볼 (POKEBOWL) 주문을 한다.

전광판 메뉴에 보면 Signature Works라고 볼(bowl) 종류가 있는데

어떤 걸 넣을지 재료를 선택해서 만들기 어렵다면 

그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시도해봐도 좋을 듯 하다.

그리고 Custom 직접 재료를 선택해서 만들 것이라면 

저기 직원있는 곳 앞에 재료 선택 종이가 있으니 보고

넣을 재료에 펜으로 체크 해주고 주면 바로 만들어 준다.

밥은 흰밥과 현미가 있다. (white or brown)

 

 

전광판 메뉴를 확대해서 찍어봤다.

참고하시길 ㅎㅎ

개인적으로는 Pork Tonkatsu Bowl 이 맛있었던 것 같다.

돈까스 볼 이다 !

 

그리고 너무나 반가웠던 비비큐 치킨 메뉴 전광판!!!!!!

심지어 한국말로도 써있다 ㅠㅠ

자주올것이댱....

 

 

평소에 비비큐치킨 맛있다고 생각했었는데

언제 미국 진출까지 했다니....

자랑스럽다!!

 

 

메뉴를 다 보고 결정한 음식은!!!!!!

간장치킨 10조각, 떡볶이, 데리야끼 치킨마요, 사이드메뉴로 고구마 튀김!

지금보니까 색이 다 비슷한것 같다 ㅎㅎ

 

 

빛깔 고운 간장 치킨의 위엄

순살인데 한국 치킨보다 사이즈가 큰 것 같은 느낌이다!

미국에서 맛보는 비비큐 치킨이란 ㅠㅠ

 

 

색깔 고운 떡볶이

계란도 얹어주셨다.

근데 너무 매웠다 ㅠㅠ

나 한국 사람인데 떡볶이 매워하면 이상한 거 아냐?

왜 이렇게 맵게 만들었지...

정말 세상 매웠다.....

남편도 맵다고 난리였다 ㅋㅋㅋㅋㅋ

내가 매운거면 남편한텐 그냥 입에 불 난 정도일 듯...

좀 덜 맵게 만들어주세요!!!

 

 

내가 좋아하는 고구마 튀김 ㅎㅎ

어딜 가거나 난 고구마 튀김을 사이드로 시키는 편이다.

햄버거를 먹든 샌드위치를 먹든 감자튀김과 교환해서 먹는다.

근데 난 바삭한 고구마 튀김을 좋아하는데

여기 고구마 튀김은 죽어서 나왔다..

바삭하게 만들어 줬으면 좋았을 텐데 아쉽다....

 

데리야끼 치킨마요!

한솥도시락이 생각나는 날이었다 ㅋㅋㅋㅋ

학창시절에 친구들이랑 치킨마요 먹으면 꿀맛이었는데....

난 미국서 지금 데리야끼 치킨마요를 먹을 수 있게 됬다 ㅋㅋㅋㅋ

 신기한건 계란부침이 한솥 도시락처럼 잘게 잘라서 주는게 아니라

전처럼 크게 준다 ㅋㅋㅋㅋ

오믈렛을 연상시키기도 하고 그냥 계란 전같다 ㅋㅋㅋㅋ엄청 큼

남편이 다먹었다 ㅎㅎㅎㅎㅎ

난 데리야끼 치킨마요라해서 튀긴게 아니라 볶았을 거라 생각했는데

이것도 튀김이었다.

근데 맛있었다 튀김은 ㅠㅠ 달달한 데리야끼 소스와 마요의 궁합

누가 마다하겠나.......

 

 

이건 한국인의 사랑 "무"

치킨이랑 같이 먹을 때 입안을 상쾌하게 해주는 우리 무....

뭐 맛은 똑같다 한국 치킨 무와 ㅎㅎㅎㅎ

치킨 무 별로 안 좋아하는데 미국에서 그것도 비비큐 매장에서 먹으니

완전 꿀 맛!

 

 

이렇게 총 35불 나왔다.

한국 치킨 값이랑 비슷하게 나온 것 같다.

 

 

다 먹고 우리는 버블티를 하나 시켜보기로 했다.

새로 나온 딸기 쉐이크 버블티였다.

치즈랑 우유 들어가는 것 같았는데 맛이 이상할 것 같아 

치즈랑 우유는 빼달라고 했다.

이거 진짜 물건이었다....

입가심 제대로 해줬고 내가 다 마셨다 ㅠㅠㅠㅠ

딸기 슬러쉬 같았다!

 

 

 

잠시나마 한국치킨 비비큐 맛을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치킨은 기대이상이었는데 떡볶이랑 사이드메뉴 고구마튀김은 조금 기대이하였다.

데리야끼 치킨마요도 맛있었다!!!!!

이제 한국 치킨 먹고싶을 때 자주 올 것 같다 ㅎㅎ

근데 일하는 사람들은 다 중국 사람이다.

한국 사람 있을 줄 알았는데 없다.

뭐 여튼 만족하는 저녁 식사였다.

다음에 또 가야지~!!!!! 

 

ADDRESS

706 Haddonfield Rd Ste 5, Cherry Hill, NJ 08002

PHONE NUMBER

856.330.4695

RIVIEW STAR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