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국 오가닉 마트, Whole Foods Market] 6개월 이유식 과일 재료 구매!

USA

by Needcaffein 2019. 6. 29. 07:44

본문

오늘은 태양이 간식 만들 재료를 사러

Wholefoods Market

에 갔다.

Wholefoods Market은 일반 미국 식료 마트보다 오가닉을 쉽게 구할 수 있어서 자주가는 편이다. 

오늘따라 날씨가 엄청 좋았다! 그리고 엄청 더웠다 ㅠㅠ

화씨 103도까지 올라갔다.... (거의 40도라는....)

그래서 금방갔다왔다 태양이가 힘들까봐 !

103도 인증!!!
Whole Foods Market 가게 사진

Whole Foods Market 마트는 우선 깨끗하다! 밖에서 봐도 다른 마트와는 다른 이미지를 뿜어낸다

뭔가 우리는 다른 곳과는 다른걸 팔고 있다고 말하는 것 같다!

아마존이 Whole Foods Market을 인수하면서 더 세련되진것 같기도하다.

상품 가격 또한 아마존 프라임멤버라면 더 싸게 살 수도 있다.

사과가 종류가 7개정도 됬었다! 대부분 오가닉 사과였고 일반사과도 몇종류 있다.

나는 사과2개를 구매했다. 디톡스 주스를 즐겨 마시기 때문이다!!

케일과 시금치랑 다 갈아주겠어......ㅎㅎㅎㅎㅎ

(요즘 부쩍 건강을 생각하고있다..!)

블루베리 체리 복숭아 너무많다많다!!!

바나나 코너에가서 바나나 하나를 샀다. 이건 태양이 간식 만들기 위해서 샀다.

곧 바나나를 먹을 생각에 들떠?있는 태양이 ㅎㅎㅎㅎㅎㅎ

다음으로 아보카도 코너 ㅎㅎ 이것도 간식을 위해 샀다.

바나나와 아보카도 퓨레를 만들어 주기 위해서!!!!

수박코너도 있었다.. 곧 수박도 간식으로 줄게 태양아 걱정마!!!!!!!

ㅎㅎ

여기는 야채 코너!!

오가닉 야채들이 가득하다... 다 사고 싶다 ㅠㅠㅠㅠ

오늘은 애기 이유식 재료만 사면 됬기 때문에 이렇게만 사진을 찍었다.

다른 코너도 엄청 많다. 애기 요거트도 살 수 있다 ㅎㅎㅎ

(나중에 다른 걸 사러가면 또 포스팅을 해볼 예정이다....오늘은 여기까지만!)

가격은 조금 더 비싸지만 그래도 우리 태양이를 위해서라면 좋은 것들 다 사주고싶다! 

(다 사줄것이다!!!!)

정말 홀푸드는 깨끗하고 이쁘게 진열되있는 것 같다!

그래서 올 때마다 지갑을 조심해야 한다....

미국에서도 Whole Foods Market은 지갑도둑이라고 한다. (조심하자...태양맘...)

"I am going to Whole Foods to spend my Whole Check!"

미국에서 오가닉 재료를 찾아야 한다면 아마존 프라임 멤버라면 Whole Foods Market을 꼭 가보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